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 '유열의음악캠프' 김고은.정해인, 라디오 방송 나들이:엔티엠뉴스
로고

영화 '유열의음악캠프' 김고은.정해인, 라디오 방송 나들이

KBS 쿨 FM 라디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의 한 여름밤 스페셜 공개 방송 출연

김은영 | 기사입력 2019/08/20 [00:55]

영화 '유열의음악캠프' 김고은.정해인, 라디오 방송 나들이

KBS 쿨 FM 라디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의 한 여름밤 스페셜 공개 방송 출연

김은영 | 입력 : 2019/08/20 [00:55]
<사진/KBS>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인공 김고은 정해인이 라디오 공개방송에 출연해 팬들과 만났다.

지난 16일 오후 10, 2시간 동안 진행된 KBS FM 라디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의 한 여름밤 스페셜 공개 방송에 출연한 것이다.

이날 김고은과 정해인은 라디오 사연 사랑하는 사람에게로 청취자의 사연을 직접 들려주기도 했고 라디오 프로그램의 대표 코너인 그 사람, 얼굴에서 에세이를 읽기도 했다.

두 사람 외에도 영화 속에 등장하는 OST의 목소리 주인공 루시드폴이 보이나요, 사랑을 열창했고 이진아, 딕펑스, 샘김, 이현우, 선우정아까지 나와 감성을 자아냈다.

'이현우의 음악앨범'DJ 이현우도 특별 출연했는가 하기도 했는데, 이날 라디오 공개방송은 네이버 브이앱, KBS 유튜브 동시 접속자 약 25천 명 이상을 기록하고 하트도 무려 210만 개를 돌파하는 그야말로 대박을 터트렸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28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