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월드클래스 BTS,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4관왕 석권:엔티엠뉴스
로고

월드클래스 BTS,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4관왕 석권

'아미 여러분들과 우리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

고 건 | 기사입력 2020/08/31 [23:05]

월드클래스 BTS,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4관왕 석권

'아미 여러분들과 우리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

고 건 | 입력 : 2020/08/31 [23:05]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31일 오전(한국시간), 월드클라스인 그룹 방탄소년단(BTS)‘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4관왕의 영예와 함께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첫 무대를 선보여 전 세계 아미(ARMY.BTS 팬클럽) 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오전 9, BTS‘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 등장했다. 코로나19로 인해 BTS는 국내에서 촬영한 무대 영상과 수상 소감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시상식에 출연했다.

앞서 BTS는 지난 2월 발표한 정규 4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ON)’으로 베스트 팝(BEST POP)’, ‘베스트 K(BEST K-POP)’, ‘베스트 안무(BEST CHOREOGRAPHY)’, ‘베스트 그룹(BEST GROUP)’ 등 총 4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에서 후보에 오른 4개 부문의 상을 모두 받은 BTS는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밝혔다.

베스트 그룹베스트 K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해 BTS“2년 연속 영광을 안겨 주신 아미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위로가 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팝은 올해 첫 수상인데 멤버들은 “‘베스트 팝부문에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드린다면서 아미 여러분들과 우리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수상한 베스트 안무는 아티스트는 물론 안무 창작자 모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의 안무를 맡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퍼포먼스 디렉터 손성득, 이가헌, 이병은 등도 수상하며 빅히트 제작진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이날 BTS‘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지난 21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BTS가 신곡 무대를 펼친 것은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가 처음이다.

BTS는 이날 뮤직비디오 속 복고풍 의상을 입고 등장해 무대를 압도했는데 디스코 퍼포먼스와 함께 스타일링으로 레트로 느낌을 역동적으로 살려냈다.

또 역동적인 군무에 유쾌한 매력을 더하면서 시상식을 시청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