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큼 다가온 가을...남이섬 상쾌한 강바람 “시원하네”:엔티엠뉴스
로고

성큼 다가온 가을...남이섬 상쾌한 강바람 “시원하네”

9월 네이버.Klook 등 온라인 예약 진행...특별우대쿠폰북 등 다양한 혜택

문화부 | 기사입력 2020/09/15 [23:10]

성큼 다가온 가을...남이섬 상쾌한 강바람 “시원하네”

9월 네이버.Klook 등 온라인 예약 진행...특별우대쿠폰북 등 다양한 혜택

문화부 | 입력 : 2020/09/15 [23:10]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강원도에 위치한 남이섬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여행이 가능해 각광받고 있다
.

남이섬은 14만평의 넓은 대지로 한적하고 여유로운 숲 길 사이로 대자연을 만날 수 있어 비교적 한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서울에서 약 1시간 내로 도착할 수 있어 가족, 연인과 함께 찾기 좋은 대표 언택트 관광지로 급부상 하고 있는 이유다. 남이섬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열화상카메라 체온 측정과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체계를 강화하여 안심관광을 선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남이섬은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과 아름다운 자연,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잔디밭을 뛰놀 수 있도록 반려견 전용 호텔 객실과 동반입장이 가능한 아늑한 레스토랑 고목’, 반려견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투개더파크등을 이용할 수 있어 1500만 반려인들의 성지가 되었다.


남이섬은 이에 발맞춰 올 가을 반려견 특별주간을 열어 집안에 있던 반려견들과 함께 복잡한 도시를 떠나 한적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무게 제한을 대폭 완화할 예정이다. 반려견 마라톤대회 개최 및 반려견 힐링 여행패키지 등이 준비중에 있어 반려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남이섬은 올 가을 신비로운 물안개와 오색단풍을 오롯이 만끽하여 사진에 담아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사진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2020
9월 이후 방문한 남이섬 여행의 추억을 사진과 영상을 응모하면 푸짐한 선물을 보내주는 <사진 · UCC 공모전 ()’>101일부터 1122일까지 약 53일간 열린다.


전에는 없었던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전으로 최우수상 6점을 포함하여 총 70점을 우수작품으로 선정해 시상하며, 나미나라공화국 국민여권(남이섬 평생 무료입장)을 비롯해 호텔정관루 숙박권, 남이섬 레스토랑 이용권 등이 수여된다.

또한 남이섬 호텔정관루에서는 올 가을 매주 토요일 18:00시에서 20:00시까지 별밤 로맨틱 BBQ’가 선착순 사전예약을 통해 접수된 10팀에 한해 진행된다.

남이섬 별밤지기와 함께 별자리체험이 함께 진행되며, 요금은 성인기준 28,000(최소 2인 이상 가능)이다. 문의는 호텔정관루 리셉션센터 전화(031-580-8000)로 하면 된다.


한편, 남이섬은 6월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한 ‘9월 특별판매 남이섬 입장권상품과 클룩( Klook) 남이섬 입장권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시 특별우대쿠폰북 1팩을 증정하며, 클룩으로 예매 시 지정된 날짜에 한해 레스토랑 &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선택 구매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