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모엣 & 샹동, 화려함으로 칸느를 매혹하다:엔티엠뉴스
로고

모엣 & 샹동, 화려함으로 칸느를 매혹하다

제 63회 칸느 영화제, ‘샬롱 모엣 (Salon Moёt)’을 통해 빛나다

경제부 | 기사입력 2010/05/18 [14:12]

모엣 & 샹동, 화려함으로 칸느를 매혹하다

제 63회 칸느 영화제, ‘샬롱 모엣 (Salon Moёt)’을 통해 빛나다

경제부 | 입력 : 2010/05/18 [14:12]
<줄리엣 비노쉬와 팀버튼 감독>

오랜 세월 영화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온 모엣 & 샹동(Moёt & Chandon)이 ‘샬롱 모엣 (Salon Moёt)’에 세계적인 영화 배우와 감독들을 초대하여 세계인의 영화 축제 ‘제 63회 칸느 영화제 (63rd Cannes Film Festival)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글래머러스함과 패블러스함의 대명사인 모엣 & 샹동은 칸느 영화제에 참석한 영화인들에게 모엣 플루트 위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써머 버블 (Summer Bubbles)”을 차갑게 칠링 된 과일과 함께 제공하며 완벽한 칸느 스타일의 놀라운 경험과 함께 영화인들을 축제 분위기에 심취하게 만들었다.

또한 모엣 & 샹동(Moёt & Chandon)은 세계적인 영화 스타와 감독의 친필 싸인이 세겨진 금박 모엣 매튜살램(Moёt Methusalem)의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을 난민구호단체 필름에이드 인터내셔널 (FilmAid International)등의 민간 구호단체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모엣 & 샹동은 260년 이상의 긴 역사 동안 코르크를 터뜨림과 동시에 평범함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드는 축하의 상징이었다. 모엣은 1930년대 이후로 스크린 내에서나 밖에서나 아이콘적 영화의 장면에서 또는 멋진 파티에서 영화의 일부분이 되어 왔다.

더불어 모엣 & 샹동은 아카데미 시상식과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비롯하여 멋진 축하의 자리에서 늘 함께하며, 영화 그리고 영화인의 축제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