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FENDI 타임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Momento(모멘토) Fendi Bugs 캡슐 컬렉션!:엔티엠뉴스
로고

FENDI 타임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Momento(모멘토) Fendi Bugs 캡슐 컬렉션!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4/07 [00:29]

FENDI 타임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Momento(모멘토) Fendi Bugs 캡슐 컬렉션!

김기태 | 입력 : 2016/04/07 [00:29]

오뜨 꾸띄르 스타일과 최고급 액세서리로 세계적인 명성과 패션을 리드하는 펜디 타임피스가 클래식한 스타일에 예상 밖의 재미있는 반전을 
교묘하게 접목시킨 새로운 한정만 캡슐 컬렉션, Momento Fendi Bugs를 선보인다.
 
펜디 타임피스의 모멘토 펜디 버그 컬렉션은 지난 시즌 선보인 모멘토 컬렉션의 한정판 캡슐 컬렉션으로 위트 있는 감각을 더해 새롭게 출시 되었다.
분침과 초침이 만나는 매 분마다 순간적으로 두 개의 핸즈가 FENDI 시그니처를 형성하는 마법을 펼쳐 보이는 모멘토 컬렉션은 순간적으로 보이는 FENDI 시그니처 컨셉이 착용자로 하여금 감탄하게 만드는 기발하고 대담한 창의성을 보여준다.
 
특히, 펜디의 마스코트로 유명한 펜디 백 버그 패턴이 다이얼에 적용되어 펜디 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으며, 더욱 생동감 있고 경쾌한 감성을 선사한다.
 
젊고, 도시적이며 세련된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모멘토 펜디 버그 컬렉션은 손목에서 자신만의 놀라운 패션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혁신적인 액세서리를 원하는 자신감 있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위트 있는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한 FENDI TIMEPIECE(펜디 타임피스)의 Momento Fendi Bugs(모멘토 펜디 버그) 캡슐 컬렉션은 전국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ENDI TIMEPIECE by Gallery O’clock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