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면접 보러 가는 박보검? TNGT(티엔지티)면접룩화보 공개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6/04/21 [15:30]

면접 보러 가는 박보검? TNGT(티엔지티)면접룩화보 공개

플러스부 | 입력 : 2016/04/21 [15:30]

LF(
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보검의새로운 화보를 선보인다.
 
모바일 매거진 스텔라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취업준비생으로 분해 대기업 사무직, 방송국 PD, 광고회사, 건축회사 등 각기 다른 회사의 모의 면접을 치르며 각 상황에 맞는 TNGT 면접룩 패션을 선보인다. 화보 속 박보검은대기업 사무직 면접에는 포멀한수트 패션으로, 방송국PD나 광고 회사의 면접에는 댄디한 콤비 수트패션 또는블루종을 매치한 캐주얼 패션을선보이며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퍼펙트 면접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TNGT는 다가오는 면접 시즌을 맞이하여 화보 속 박보검이입은 퍼펙트면접룩 제안 상품을 추가 30% 할인 구매 가능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화보가 공개되는 오늘(21일) 오후 12시부터 익일(22일) 오전 11시 59분까지 단 24시간 동안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인기 어플‘피키캐스트’와 LF몰(
www.lfmall.co.kr)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한편 박보검은 화보 촬영 당시, "서울 시내 중국집 전체 판매량은?" "자신을 표현하는 그림을 그리고 설명해보세요" 등 다소 황당하지만 실제 신입사원 면접에서 나왔던 질문에 재치있고 능숙하게 답해나가며 촬영 관계자들을 웃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면접에 대한 박보검의 답변 및 화보는오늘(21일) 오후 12시부터 ‘피키캐스트’와 TNGT 공식 홈페이지(www.tngt.co.kr),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