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매력만점 상큼+산뜻+화사한 “나들이 패션”!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6/05/20 [15:03]

매력만점 상큼+산뜻+화사한 “나들이 패션”!

플러스부 | 입력 : 2016/05/20 [15:03]

본격적인 야외 나들이 하기에 좋은 날씨가 찾아오면서, 야외 활동 계획을 잡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한강과 맑은 공기를 즐길 수 있는 공원은 예나 지금이나 연인들, 가족들, 친구들에게 단연 최고의 장소이다.

평소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들은 이날 또한 놓치지 않고 스타일 고민을 하고 있을 터. 한강, 공원 등 나들이 활동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편안하고 시원한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서는 원피스나 스커트는 가급적 피하며, 움직임이 편한 팬츠 종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을 수 있는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트렌디함이 한껏 묻어나는 구호(KUHO)의 데님 팬츠는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하였다.

나들이 패션에 빠질 수 없는 모자는 가볍고 시원한 구호(KUHO)의 라피아헷을 추천하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합한 뚜아후아 (TROIS ROIS by Jeum)의 팔찌는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실버 컬러의 버켄스탁(BIRKENSTOCK) 샌들은 활동량이 많은 나들이에서 발의 편안한 움직임을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빅 사이즈의 백 보다는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닥스 액세서리(DAKS ACC) 백 착용은 심플하고 편안한 스타일링 연출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이번 시즌 감각적이고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나들이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