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빅스, 먹방이 즐거워요! (한위싱동타이 공개녹화):엔티엠뉴스
로고

빅스, 먹방이 즐거워요! (한위싱동타이 공개녹화)

NTMnews | 기사입력 2014/07/28 [10:13]

빅스, 먹방이 즐거워요! (한위싱동타이 공개녹화)

NTMnews | 입력 : 2014/07/28 [10:13]


27일 오후 아이돌 그룹 빅스 VIXX (엔, 레오, 켄, 라비, 홍빈, 혁)가 출연하는 중국 상하이 미디어그룹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연출 김영익 PD, MC 플레이제이)’공개 녹화가 서울 이태원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한위싱동타이’는 SBS SOTY 합작 중국상하이미디어그룹(SMG) 산하 채널 영 TV 예능 프로그램으로, 게스트들이 MC 플레이제이와 함께 평소에는 보기 힘든 ‘먹방’을하며 진솔한 토크를 이어가는 중국의 대표적인 인기 한류 프로그램이다. 최근 배우 이종석, 이보영, 보아, 정웅인, 곽도원, 서현진, 클라라, 미쓰에이, 티아라, 달샤벳, 서인영, 소년공화국, 에픽하이, 레인보우, 에이오에이 등과 이미 인터뷰를 마쳤으며 중국 팬들에게 K-POP과 한류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한위싱동타이’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30분(중국 현지시각)에 방송되며, 국내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 SBS 모바일 앱 SOTY 를 통해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