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명진ASG, 천연 압축공기 이용한 친환경 스프레이 ”에어랩”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명진ASG, 천연 압축공기 이용한 친환경 스프레이 ”에어랩” 각광

LPG대신 압축공기 사용~ 폭발걱정 없이 고르게 분사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1/31 [14:07]

명진ASG, 천연 압축공기 이용한 친환경 스프레이 ”에어랩” 각광

LPG대신 압축공기 사용~ 폭발걱정 없이 고르게 분사

최인규 | 입력 : 2015/01/31 [14:07]
현대사회에 와서 헤어스프레이, 방향제, 살충제 등 600여 종의 스프레이가 국내에서만 연간 1억개 이상 소비되는것으로 추산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LPG방식의 스프레이가 환경오염이나 폭발위험 등 각종 폐해에 노출되어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명진ASG(회장 윤효일)는 천연 압축공기를 이용한 신개념 친환경 스프레이 '에어랩'을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기존의 에어로졸(액화가스 - LPG) 제품을 대체할 획기적인 친환경 제품인 에어랩은 압축공기(산소, 질소)를 이용한 분사방식의 획기적인 신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폭발사고의 위험성이 전혀 없고 안전성, 친환경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오염의 걱정이 없다. 

이 제품은 기존 액화가스(LPG)와 함께 원액을 분사하는 단일밸브 시스템이 아닌 원액 분출구와 압축공기 분출구를 분리한 TWIN-VALVE 시스템 방식으로 주변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분사 입자를 일정하고 골고루 분무한다.

또한 원액을 남김없이 분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자원절약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회사관계자는 "액화가스(LPG)의 팽창압력을 이용한 기존의 에어로졸은 분사각도 및 온도에 따라 분사압력이 저하되지만 에어랩의 경우 디스펜서(분사장치)에 분사압력 조절기를 부착하여 분사각도 및 온도에 구애받지 않고 일정 분사압력을 세분화 할 수 있고 유지 시켜주는 특별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어랩은 다양한 종류의 원액 분사기능을 가지고 있다.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살충제, 페인트, 헤어스프레이, 면도크림, 소염제, 방향제 등의 분사원액 외에 다양한 종류의 원액을 분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피톤치드, 음이온 등을 첨가할 수 있다. 

또한 PE, PP, PET를 소재로 다양한 용기 제작이 가능하고 화장품이나 식품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진ASG 윤효일 회장은 "미국, EU, 일본, 중국 외 11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획기적인 소모성 제품으로 원가절약을 통해 가격 경쟁력, 기업 경쟁력 모두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 문의 : 02-864-0067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