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웹드라마 <악몽선생> 김다예 학진 달콤 데이트 현장 포착! 커플 화보 물씬 나는 스틸컷 공개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21 [10:36]

웹드라마 <악몽선생> 김다예 학진 달콤 데이트 현장 포착! 커플 화보 물씬 나는 스틸컷 공개

김기태 | 입력 : 2016/03/21 [10:36]
 
배우 김다예와 학진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미스터리 학원물 웹드라마 <악몽선생>의 생생한 현장 스틸 컷이 공개, 커플 화보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며 시선을 모은 것.

오늘 21일(월) 웹드라마 <악몽선생>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ightmarehigh2016)에는 “김다예와 학진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 바람직한 키 차이 넘나 설레는 것. 과연 김다예의 달달한 학교 생활은 끝까지 지속될까요? 오늘 방송되는 <악몽선생>에서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다예와 학진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예와 학진은 친구들에게 둘러 쌓인 채 서로에게 집중하며 꿈 같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학진은 기타를 들고 김다예를 바라보며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하고 있는가 하면, 김다예는 학진의 노래에 부끄러워하는 등 행복하해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주변 친구들의 관심과 부러움을 받은 김다예와 학진은 눈에 확 띄는 키 차이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커플을 방불케하는 달달한 아우라를 발산해 함께 출연하는 학생들은 물론 주변 스태프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늘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웹드라마 <악몽선생> 5회는 리플리 증후군에 걸린 김다예와 김다예의 백마 탄 왕자로 변신한 학진에 관한 이야기로, 이번 회에서는 김다예가 엄기준과 또 어떠한 계약을 맺고 악몽에 빠질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기도.
 
특히 신인배우 학진은 현재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서 새로운 에이스로 등장, 학창시절 동안 현역선수로 활동했던 만큼 강력한 스파이크 실력과 허를 찌르는 페인트 공격 등 안정적이면서도 위협적인 실력을 뽐내며 단숨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함께 출연하는 조타와 함께 훈훈한 브로맨스를 만들어내는 등 프로그램에 재미까지 더해 시청 욕구를 높이고 있다.
 
이렇게 달달한 커플 화보 느낌을 물씬 풍긴 스틸 컷을 공개한 미스터리 학원물 웹드라마 <악몽선생>은 매주 월~목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 (http://tvcast.naver.com/nightmarehigh)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25일(금)에는 5회 ~ 8회, 4월 1일(금)에는 9회 ~ 12회가 K STAR 채널을 통해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sidusHQ 제공]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