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쟈코비플래닛, 합주 영상 통해 첫 공연 미리보기 ‘완벽한 라이브로 이미 실력 검증’:엔티엠뉴스
로고

쟈코비플래닛, 합주 영상 통해 첫 공연 미리보기 ‘완벽한 라이브로 이미 실력 검증’

김 신 | 기사입력 2016/04/16 [04:49]

쟈코비플래닛, 합주 영상 통해 첫 공연 미리보기 ‘완벽한 라이브로 이미 실력 검증’

김 신 | 입력 : 2016/04/16 [04:49]

힙합 밴드 쟈코비플래닛이 미니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앞두고 합주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6년 최고의 기대주로 손꼽히는 신예 밴드 쟈코비플래닛은 15일 카카오 1boon을 통해 합주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데뷔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준비하며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맛보기 영상이다. 특히 쟈코비플래닛 버전으로 커버한 샤이니의 ‘산소 같은 너’ 등 커버곡들이 더욱 귓가를 사로잡으며 이들의 첫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쟈코비플래닛은 오는 16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스테이 라운지에서 첫 미니앨범 '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The Creative Partner)'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타이틀곡 'Beautiful (2016 ver.)'을 비롯한 첫 미니앨범 수록곡들과 쟈코비플래닛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들로 채워진 라이브 무대로 실력 검증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을 위해 같은 소속사 식구이기도 한 래퍼 올티(Olltii)와 루피(Lupi)가 게스트로 참여해 더욱 무대를 빛낼 계획이다.
 
한편 쟈코비플래닛은 윤하, 정준영, 치타 등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힙합밴드로 힙합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와의 크로스오버를 시도하며 참신하고 세련된 음악을 선보여왔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