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와 감동, 8년 만에 돌아온 알타보이즈!:엔티엠뉴스
로고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와 감동, 8년 만에 돌아온 알타보이즈!

뮤지컬 “Altar Boyz”, 전 배역 캐스팅 전격 공개!

김유진 | 기사입력 2016/05/03 [07:30]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와 감동, 8년 만에 돌아온 알타보이즈!

뮤지컬 “Altar Boyz”, 전 배역 캐스팅 전격 공개!

김유진 | 입력 : 2016/05/03 [07:30]
 
2016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뮤지컬(연출 구소영)가 오는 6월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8년만에 더욱 트렌디 해져 돌아오는 뮤지컬 <알타보이즈>에는 박한근, 전역산, 김대현, 이창용, 문장원, 우찬, 이해준, 이이경, 이민재, 박광선(울랄라세션), 용석(크로스진)이 출연할 예정으로, 뜨거운 여름만큼이나 핫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콘서트 이상의 열기와 열정적인 에너지를 분출하며 공연시작 6주만에 3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2006년, 2007년 2년 연속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힌 바 있는 레전드 작품이다.
특히, 배우 주원을 비롯한 김무열, 송용진, 한지상 등 최근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은 모두 과거 <알타보이즈>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정도로 뮤지컬 계에서는 스타 등용문으로 꼽히는 작품 이기도 하다. 때문에, 8년 만에 돌아온 2016 뮤지컬 <알타보이즈>에서 과연 어떤 배우가 새로운 대세 배우로 거듭날 것인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극 중 ‘알타보이즈’의 리더로 멤버들과 관객간의 소통을 통해 작품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갈 ‘매튜’ 역에는 <오!당신이잠든사이>, <웨딩싱어> 등 뮤지컬 배우로써 차근차근 역량을 키우고 있는 이해준과 KBS <태양의 후예>, MBC <진짜 사나이2> 등에 출연해 방송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세 배우 이이경이 캐스팅됐다.


또한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뮤지션에서 배우로 거듭난 울랄라세션의 박광선이 캐스팅되어 극 중 활기를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이해준, 이이경, 박광선이 선보일 3인 3색의 ‘매튜’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순수하고 다정한 감성을 지닌 ‘마크’ 역에는 뮤지컬 <머더발라드>, <고래고래>, <아가사>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디테일한 연기로 사랑 받은 박한근과 뮤지컬 <로미오 줄리엣>, <덕혜옹주>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손꼽히는 문장원이 더블 캐스팅됐다. 풍부한 감성소년 마크를 어떻게 연기할지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