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오윤아, 란제리 브랜드 오레이디 팝업스토어 참여

디자이너로 변신한 오윤아, 특별한 이벤트로 일일판매에 나서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3/14 [21:37]

배우 오윤아, 란제리 브랜드 오레이디 팝업스토어 참여

디자이너로 변신한 오윤아, 특별한 이벤트로 일일판매에 나서

신대식 | 입력 : 2018/03/14 [21:37]


배우 오윤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유러피안 감성의 란제리 전문 브랜드 오레이디(Oh Lady, 대표 기동현)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16()부터 18()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목동점에서 진행되며, 봄 시즌을 맞아 오레이디 속옷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성원에 힘입어 마련됐다.

오레이디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행사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메인모델인 배우 오윤아가 일일 판매원으로 변신, 직접 판매에 나선다.

오윤아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위해 오레이디 전 제품을 직접 체크하고 포장하는 등 행사 준비 전반에 참여했다
. 오윤아의 일일 판매 이벤트는 금요일 2시부터 현대백화점 3층 오레이디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오레이디 제품을 15만 이상 구매할 시 사은품으로 10만원 상당의 로브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가 시작되는 16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오레이디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면 10,000원 적립금이 제공되며, 행사 당일 회원 가입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슬림 손거울을 증정한다.

오레이디는 우아함을 기본으로 독창성, 지적임, 스타일리시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란제리 브랜드이다. 배우 오윤아가 직접 디자인했으며 유러피안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을 채택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 모두를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레이디 관계자는 지난 1월 브랜드 론칭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더블유컨셉스토어 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꾸준한 판매에 힘입어 고객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처음으로 진행하게 됐다, “평소 트렌드를 선도하며 우아한 섹시함의 대명사인 배우 오윤아씨가 직접 판매원으로 참여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레이디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은 오레이디 공식 홈페이지(http://ohlady.co.kr)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