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까페모리, 원더걸스와 함께 본편광고 시작:엔티엠뉴스
로고

까페모리, 원더걸스와 함께 본편광고 시작

오랜만에 팬을 만나는 '원더걸스'의 모습 기대 돼

경제부 | 기사입력 2009/11/18 [00:26]

까페모리, 원더걸스와 함께 본편광고 시작

오랜만에 팬을 만나는 '원더걸스'의 모습 기대 돼

경제부 | 입력 : 2009/11/18 [00:26]

미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원더걸스가 이번엔 온라인 공간에 가상 까페를 열고 방문객 전원에게 무료커피를 쏜다.

커피 전문 기업 쟈뎅(대표 윤영노)은 원더걸스의 모델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테이크아웃용 원컵 커피시장의 1위 브랜드인 <까페모리>의 본편 광고를 온에어하고, 이와 함께 <까페모리>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원더걸스가 바리스타로 변신해 가상의 온라인 까페에서 무료로 커피를 선물하는 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페모리> 사이트(http://www.cafemoricoffee.co.kr)에 접속하면 영상을 통해 주문을 받는 5명의 바리스타 원더걸스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가상공간에서의 주문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자신의 핸드폰으로 전송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치 오프라인 커피전문점에서 주문하듯 즉석에서 4종의 까페모리 제품 중 1가지 커피 쿠폰을 랜덤으로 받게 되는 것.

모바일로 전달된 쿠폰은 가까운 편의점에 제시하면 해당 <까페모리> 제품으로 교환되어 언제 어디서나 테이크아웃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까페모리 사이트에서는 예쁜 바리스타가 된 원더걸스에게 사랑의 쪽지를 전달하거나 꽃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깜찍발랄 바리스타로 변신한 원더걸스를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등의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풍성한 제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까페모리> 는 19-24세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맛’과 ‘스타일리시 커피’가 주요 컨셉인 제품. <까페모리> 마케팅 관계자는 “제품의 특성을 부각할 만한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고심하던 중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리스타 원더걸스를 통해 커피를 주문한다’는 재미 요소가 개성 강한 젊은 세대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12월 중 원더걸스 사인회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징광고를 통해 공개된 <까페모리> 캠페인 사이트는 지난 14일 오픈 2일만에 모바일 쿠폰 5만장이 소진되고, 방문자 트래픽이 무려 40만 명이 넘는 등 네티즌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