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BS 연예대상 대상의 영예, 강호동 ②

김초희 | 기사입력 2009/12/27 [19:09]

KBS 연예대상 대상의 영예, 강호동 ②

김초희 | 입력 : 2009/12/27 [19:09]
지난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2009 KBS 연예대상‘이 화려하게 열렸다. 140여분간 생방송으로 진행 된 이 시상식은 이지애 아나운서, 이경규, 윤아가 MC를 맡아 신구의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또한 올 한해 예능의 중심이었다고 해도 무방했을 KBS에서는 그야말로 쟁쟁한 예능 프로그램들이 넘쳐나 각 분야별 수상자 발표를 할 때마다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나 대상을 수상한 강호동이 이끄는 ‘1박2일‘과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남자의자격‘의 ’해피선데이’는 단연 독보적이었다. ‘해피선데이’는 실시간 SMS 투표를 통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의 영예를 안아 버라이어티정신을 유감없이 발휘 했다.
 
‘청춘불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G7, 개그콘서트팀, 해피투게더의 남·여 그룹의 패러디, 축하무대를 꾸며 준 2PM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화려한 공연은 물론이고 일명 ‘전인권(전국예능보장인권위원회)’의 퍼포먼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였다.
 
수상자들마다 서로를 축하해주고 위로하는 모습은 장내의 모든 이들을 웃게 만들기도 했다. 대상의 2연패를 달성한 강호동은 유재석, 이경규를 번쩍 들어올리는 등,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2009 KBS 연예대상 부문별 수상자

▶신인상 코미디=여(오나미),남(허경환) ▶신인상 쇼오락MC=여(김신영),남(전현무) ▶방송작가상=코미디(백성운),쇼오락(정한욱) ▶최우수아이디어상=개그콘서트 분장실의강선생님 ▶최고엔터테이너상=김성민, 김태원, 이하늘 ▶베스트팀워크상=천하무적야구단 ▶특별상=권오준 ▶공로상=고동욱 ▶우수상 코미디=여(강유미, 안영미), 남(윤형빈) ▶최우수상 코미디=박성호 ▶우수상 쇼오락MC=여(신봉선), 남(이수근) ▶최우수상 쇼오락MC=박미선 ▶시청자가뽑은최고의프로그램상=해피선데이 ▶연예대상=강호동
 
  • 도배방지 이미지

사진갤러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