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현대차,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 실시:엔티엠뉴스
로고

현대차,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 실시

경제부 | 기사입력 2010/03/31 [05:22]

현대차,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 실시

경제부 | 입력 : 2010/03/31 [05:22]

현대차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고객의 감성만족까지 고려한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기존의 차량성능 점검서비스인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 차량내부 항균·탈취 및 셀프 실내 진공청소기 서비스를 추가한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의‘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는 기존 차량 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 안에 밴 각종 냄새들을 제거하고 신종 인플루엔자를 예방하는 ‘실내 항균·탈취 서비스’와 고객들이 직접 차량 내부를 청소할 수 있도록 ‘셀프 실내 진공 청소기 서비스’를 추가하여 제공하는 것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무상점검 순서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AS직원들이 직접 만든 팝콘을 맛 볼 수 있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및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www.hyundai.com, blu.hyundai.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고객센터(TEL: 080-600-6000)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의 기계적인 점검 서비스 외에 고객의 감성만족까지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량내부 항균·탈취서비스와 대기시간에 팝콘까지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현대차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는 순회점검팀이 신청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각종 전자장치 등을 점검하고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등 차량 성능점검이 주를 이룬 서비스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