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PM과 miss A,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 미션 수행:엔티엠뉴스
로고

2PM과 miss A,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 미션 수행

문화부 | 기사입력 2012/04/16 [20:21]

2PM과 miss A,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 미션 수행

문화부 | 입력 : 2012/04/16 [20:21]

한류스타 2PM과 miss A가 한국의 매력과 문화를 알리는 대표 주자로 나선다. 세계 각국의 팬들과 함께 한국의 숨겨진 매력과 문화를 알리는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 (Touch Korea Tour Campaign)’ 의 홍보대사에 작년에 이어 선정된 것. ‘터치 코리아 투어’는 한국 관광을 세계에 홍보하기 위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2012년 공식 글로벌 캠페인이다.

한국관광공사의 ‘터치 코리아 투어’는 전 세계 해외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투어 참가자들은 오는 6월, 4박 5일 간 한국의 먹거리, 살거리, 놀거리를 체험하게 된다. 총 15명이 선발될 예정인데, UCC응모를 통하여 선발된 7명과, 공사 해외지사에서 선정한 8명이 최종 멤버로 선정된다. 2PM과 miss A는 투어 기간 중 하루 동안 팬들과 직접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고 한국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오는 5월 2일까지 터치 코리아 투어 응모 사이트 (
www.ibuzzkorea.com)를 통해 투어 참여를 원하는 팬들의 응모가 시작되며, 본 사이트에서는 2PM과 miss A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형식의 TV CF, 음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는 온라인 광고, 티저 영상, SNS, UCC 등 다양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참여형 홍보를 통해 한국과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신평섭 관광브랜드상품실장은 “한국관광공사의 터치 코리아 투어는 한류스타와 일반인 참여자가 함께 한국의 맛과 멋을 만들어 간다는데 가장 큰 의의가 있다” 며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한국과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한국을 방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펼쳐질 터치 코리아 투어의 흥미로운 전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