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내쇼날, 참옻 성분 화장품 ”아토펙트”:엔티엠뉴스
로고

한국내쇼날, 참옻 성분 화장품 ”아토펙트”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2/12 [17:52]

한국내쇼날, 참옻 성분 화장품 ”아토펙트”

최인규 | 입력 : 2014/02/12 [17:52]
 
옻 전문기업 한국내쇼날(주)에서 참옻 성분을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 '아토펙트 4종세트' 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토펙트 4종세트는 샴푸, 바디샤워젤, 크리미로션, 폼클렌징으로 바디클렌져와 보습제로 구성되어 있다.

예로부터 옻은 알러지 때문에 전문적인 분야에 있는 사람들이 아니면 쉽게 접할 수 없는데 이러한 점을 안타깝게 여겨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옻 알러지는 없으면서 옻의 효능은 극대화 시킨 화장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어르신들은 나이가 들면 지질층이 적어지고 피지의 생성이 감소하여 각종 세균과 박테리아의 침입으로 가려움과 각질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노년층 피부는 겨울철에 특히 보습력 유지가 중요하다.

아토펙트는 옻의 주성분인 우루시올을 생합성 하여 옻의 주효능인 항균, 방충 성분이 아토피 등 노인성 피부 트러블을 해결해주며 거칠고 지친 피부, 면역력이 많이 약해진 피부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토펙트 4종세트 외에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옻 아토펙트 천연비누'는 방부제 및 천연 보존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피부에 꼭 필요한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피부자극이 적으며 순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활성산소를 제거시키는 토코페롤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를 보호하여 주며 보습작용에 좋은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우수한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토펙트 썬크림' 역시 UVB는 물론 생활 자외선인 UVA까지도 오랜시간 강력히 차단해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아토펙트는 대한아토피협회에서 공식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회사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43-878-7170>  
http://www.atofect.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