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샤이니 키와 발렌타인데이 럭키이벤트:엔티엠뉴스
로고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샤이니 키와 발렌타인데이 럭키이벤트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1/28 [16:32]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샤이니 키와 발렌타인데이 럭키이벤트

김기태 | 입력 : 2016/01/28 [16:32]

 JILLSTUART ACCESSORY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샤이니 키(Key)와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럭키(LUCK-KEY)이벤트 진행
 
LF(대표 구본걸,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대표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고백녀들을 위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남성 모델인 배우 홍종현에 이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는 이번 시즌, 트렌디한 감성의 글로벌 패셔니스타 샤이니 키(Key)를 뮤즈로 선정하며, 그가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 럭키(LUCK-KEY)이벤트를 선보인다.
 
전국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브랜드 세일과 ‘럭키박스(LUCK-KEY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셀렉션으로 구성된 ‘럭키박스(LUCK-KEY BOX)’에는 카드홀더와 폰 케이스 그리고 트윌리 스카프가 구성되어 단번에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에디션라인으로 제작된 쁘띠 다이아몬드 하트반지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14일까지 LF몰(http://www.lfmall.co.kr)에서는 온라인 샵 고객들만 누릴 수 있는 발렌타인 커플세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10% 추가 할인 혜택이 들어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모든 연인들을 위해 선물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것이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는 전국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과 LF몰(http://www.lfmall.co. 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공 : DEC)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