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홍준표 후보, 부산 유세에서 문재인.안철수 안보관 질타:엔티엠뉴스
로고

홍준표 후보, 부산 유세에서 문재인.안철수 안보관 질타

문 후보 대통령 되면 한국 대통령은 김정은, 안 후보는 문 후보보다 더 위험

신대식 | 기사입력 2017/04/18 [19:07]

홍준표 후보, 부산 유세에서 문재인.안철수 안보관 질타

문 후보 대통령 되면 한국 대통령은 김정은, 안 후보는 문 후보보다 더 위험

신대식 | 입력 : 2017/04/18 [19:07]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는 18일, 부산을 찾아 PK 공략에 나섰다.


이날 부산 서면에서 유세를 펼친 홍 후보는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한국 대통령은 김정은이 된다"면서 "안 후보는 나약한 기회주의자, 문 후보보다 더 위험한 사람"이라고 지지율 1~2위 후보에 대해 직공을 던졌다.

홍 후보는 "5월 9일 대선은 이 나라의 체제를 선택하는 전면전"이라며 "종북 좌파정권으로 갈 것인지, 친북좌파 정권으로 갈 것인지. 자유 대한민국을 지킬 것인지를 선택하는 선거다. 단순히 대통령 뽑는 선거가 아니라, 체제 선택 전쟁의 장이 이번 대선"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홍 후보는 "북에서 우리민족끼리 매체에서 오늘 사실상 문재인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면서 "남쪽에서는 북에 간다고 하고, 북에서는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고, 이게 한국 대통령 선거인가? 북한 대통령 선거 인가? "라고 문 후보의 불안한 안보관을 부각시켰다.

그러면서 "문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대북 정책에 관한 한, 한국대통령은 김정은이 된다"면서 "모든 것을 북한에 물어보고 할 것 아니겠는가? 유엔북한 인권문제 투표에 김정일에게 물어보고 한다며 기권을 했다"고 비꼬기도 했다.

홍 후보는 안 후보에 대해서 "요즘 시중에서 홍준표 찍으면 문재인 된다. 그래서 안철수를 찍는다고 한다"라며 "내가 듣기로는 국민의당에서 만들어 낸 루머다. 그렇게 해서라도 우리나라 보수 우파들을 흔들어서, 자유한국당 쪽에 적당히 발을 걸치고 대통령 되어 보겠다는 것"이라고 깎아내렸다.

이어 "사드 배치도 한다 안한다, 당론 변경한다고 하는데 안했다"면서 "그 이유는 대북 송금사건 떄 수 억 달러를 북에 주고 감옥에 살다가 나온 박지원 대표 때문이다. 국가 주요정책 결정에 나약한 기회주의자를 대통령 만들어, 이 위중한 대한민국을 어떻게 끌고 나가겠다는 것인가? 안 후보는 문 후보보다 더 위험한 사람"이라고 비난했다.

홍 후보는 "이번 선거는 종북 좌파1, 위장된 친북좌파1, 친북좌파1, 이런 후보들과 우파 홍준표 하나의 3:1 구도로 된 선거"라며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룬 이 나라 보수 우파가 한 사람 밖에 안 나왔는데 좌파들만 설치는 이번 선거에서 못 이기면 낙동강에 빠져죽자"고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