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골든슬럼버' 황금빛 콜라보레이션! 강승윤.이하이 OST 음원 선공개!:엔티엠뉴스
로고

'골든슬럼버' 황금빛 콜라보레이션! 강승윤.이하이 OST 음원 선공개!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1/18 [22:01]

'골든슬럼버' 황금빛 콜라보레이션! 강승윤.이하이 OST 음원 선공개!

신대식 | 입력 : 2018/01/18 [22:01]

영화 '골든슬럼버' 음원이 18일 공개됐다.

이날 정오, '골든슬럼버'는 OST 중 스페셜 트랙인 강승윤과 이하이의 '골든슬럼버' 음원을 전격 선공개 됐다.

'골든슬럼버'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작품으로 강동원의 차기작이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까지 가세한 골든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는 설 연휴에 개봉하는 '골든슬럼버'는 개봉을 앞두고 강승윤과 이하이의 참여로 재탄생된 비틀즈의 '골든슬럼버' 스페셜 트랙을 공개하고 개봉에 대한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영화 제목이자 비틀즈의 마지막 앨범 수록곡 '골든슬럼버(Golden Slumbers)'는 지난 1969년 비틀즈 해체 직전 발표한 앨범 '애비 로드(Abbey Road)'에 수록된 곡이자 폴 매카트니가 해체를 앞두고 멤버들을 위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지금까지 전 세계인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개봉 전에 선공개되는 '골든슬럼버' OST의 스페셜 트랙은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돋보이는 그룹 위너의 리드 보컬인 강승윤 버전과 소울풀한 짙은 보이스로 마음을 울리는 이하이 버전, 두 곡이 담겨 있다.

"'골든슬럼버'를 부를 기회가 찾아왔을 때 흔쾌히 참여하고 싶었고 기쁘게 OST를 부르게 됐다"며 소감을 전한 강승윤은 '골든슬럼버'에 대해 "누군가에게 힘차게 말해주는 듯한 느낌의 곡이라 저에게 위로가 되는 곡이다"라고 전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이는 "너무 좋은 기회로 OST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꼭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봐야겠다"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골든슬럼버'는 오는 214일 개봉한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