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골든슬럼버' 주역들과 넥스트의 만남, 최초 토크 콘서트 시사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4월22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8-04-22 14:56:12
뉴스홈 > 연예 > 영화
2018년02월13일 23시0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골든슬럼버' 주역들과 넥스트의 만남, 최초 토크 콘서트 시사회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2일 오후, 영화 '골든 슬럼버'(감독 노동석) 주역들이 최초로 토크쇼와 시사회 쇼케이스를 결합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등의 배우들과 노동석 감독은 서울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토크 콘서트 시사회를 개최했는데, 현장에 참석한 관객들은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환호와 탄식을 오가며 열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영화 상영 후 시작된 1부 행사에서는 신해철이 몸담았던 밴드 넥스트(N.EX.T)’'골든 슬럼버'O.S.T이자 테마곡인 신해철의 그대에게’, ‘힘을 내등을 열창하는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2
부 쇼케이스에서 강동원은 뒤에서 넥스트 공연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다. 이렇게 특별 공연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김의성도 넥스트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영화를 통해 소개할 수 있게 돼 감격스럽다. 마음이 뜨거워지는 자리라며 넥스트의 공연에 대한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은 한효주는 개인적으로도 오랜만에 시사회에 함께 하게 돼 기쁘고 떨린다""이틀 뒤면 개봉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데 많이 봐 달라고 말했다.

김대명은 이런 행사가 처음이라 떨리는데 많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진심 섞인 인사를 전했고, 김성균도 동갑내기 배우 친구들과 만나면 떠들고 웃다 왔다"면서 "더욱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이처럼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특별 공연과 배우들의 팬 서비스는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 자리였다.

한편 '골든 슬럼버'는 평범한 시민이 하루아침에 대통령 후보 테러범으로 지목돼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그린 범죄 드라마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한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신대식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영화섹션 목록으로
[영화]영화 ”형”, 조정...
[영화]영화 '골든슬럼브'...
[영화]<포토>AOA 민아.유...
[영화]귀신잡는 김숙! 귀...
[국내뉴스]<포토>21회 부산국...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새로운 마블 히어로물 '블랙팬서', 예매율 1위 기록 (2018-02-13 23:28:36)
이전기사 : 영화 '골든슬럼브', 강동원.김성균.한효주 등 CGV라이브톡 나선다 (2018-02-06 22:27:32)
<새전북신문>...
<새전북신문>주사...
<경향신문>'뭐 하...
난치병 앓고 있는 17세 미국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