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노회찬 원내대표, 대구찾아 '정의당 선택해 달라':엔티엠뉴스
로고

노회찬 원내대표, 대구찾아 '정의당 선택해 달라'

'특수활동비 폐지 요구와 같은 역사적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게 정의당'

김현민 | 기사입력 2018/06/11 [21:42]

노회찬 원내대표, 대구찾아 '정의당 선택해 달라'

'특수활동비 폐지 요구와 같은 역사적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게 정의당'

김현민 | 입력 : 2018/06/11 [21:42]

6.13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를 이틀 앞둔 11, 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는 대구를 찾아 "대구의 변화를 위해 정의당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오후, 노 원내대표는 대구 서구 장태수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반도 정세 변화, 대한민국의 변화와 함께 대구의 변화도 필요하다. 많은 분이 대구의 혁신, 개혁을 얘기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노 원내대표는 "특수활동비 폐지 요구와 같은 역사적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게 정의당이다"라며 "정의당의 이런 활동을 보며 후보와 정당을 알아봐 달라"고 했다.

광역의원 선거에 출마한 장 후보는 "동네에서 풀뿌리 정치를 펼쳐온 정의당 후보들을 반드시 선택해달라"면서 "정의당 선택은 대구시민의 품격 있는 정치적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 원내대표는 기자회견을 마친 뒤, 장 후보 유세차를 타고 서구 곳곳을 돌며 유세를 지원했다.

<김현민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