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도너츠 자동머신&구운 찹쌀떡머신으로 알짜 소자본 창업하자:엔티엠뉴스
로고

도너츠 자동머신&구운 찹쌀떡머신으로 알짜 소자본 창업하자

가격대비 성능만점,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4/20 [15:08]

도너츠 자동머신&구운 찹쌀떡머신으로 알짜 소자본 창업하자

가격대비 성능만점,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2/04/20 [15:08]
즉석식품기계 전문제작업체로 잘 알려진 (주)미래E&E(대표 이정기)에서 사용자의 수익성 극대화에 포커스를 맞춰 최첨단즉석식품기기를 개발하여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주)미래E&E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제품은 즉석 링도너츠 자동머신과 즉석 구운찹쌀떡머신. 즉석 링도너츠 자동머신은 토핑 도너츠를 손쉽게 만드는 스마트한 신개발 전자동 기계로 반죽만 넣어주면 자동으로 맛있는 토핑 도너츠를 생산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도너츠 생산이 가능하다.

사이즈 또한 소형이므로 어떠한 장소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초코, 땅콩, 아몬드 등 다양한 토핑재료에 따라 10가지 이상의 도너츠를 손쉽게 만들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동 토핑 도너츠 창업은 가맹점 형태가 아니므로 가맹 수수료와같은 추가비용이 전혀 없고 100% 기술전수로 초보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주)삼양사 계열사인 (주)큐원의 케익도너츠 전용 프리믹서를 사용하며 도너츠 자체의 기름이 적게 스며들어 손으로 만져도 손에 기름이 묻지 않고 기름 또한 식물성 팜유를 사용하여 당도 또한 낮고 식감이 고소하고 부드러워 담백하며 달콤한 맛을 느낄수 있다.

(주)미래E&E에서 개발한 또하나의 제품인 즉석 구운찹쌀떡머신 또한 손쉽게 구운 찹쌀떡을 생산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 후쿠오카 지방의 특산물로 국내산 찹쌀과 통팥앙금으로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며 식감이 쫄깃하며 저당도 통팥앙금을 사용하여 당도 또한 낮으며 아침에 우유 또는 차 한잔과 함께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갓 구운 참쌀떡으로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느끼하지 않으며 겉은 바삭하여 손에 달라붙지 않아 고객들로부터의 반응이 뜨겁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주)미래E&E 이정기 대표는 "소자본 창업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웰빙간식으로 맛과 건강까지 챙길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문의량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며 " 바쁜 현대인들에게 웰빙 간식으로 토핑 도너츠와 구운 찹쌀떡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 1688-7307 http://q1q2.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