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착색된 피부, 아기피부로 돌아갈 수 있는 해결책:엔티엠뉴스
로고

착색된 피부, 아기피부로 돌아갈 수 있는 해결책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7/26 [20:53]

착색된 피부, 아기피부로 돌아갈 수 있는 해결책

최인규 | 입력 : 2012/07/26 [20:53]
착색된 피부를 아기피부로 돌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색소침착이 이루어지는 원인은 일상 속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자외선 및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어 발생하기도하며 관절의 움직임으로 인한 피부가 접히는 부위, 속옷과의 마찰이 잦은 부위에서 일어나기도 한다.

그리고 제모로 인해 염증이 자주 발생한 부위에서 색소침착이 흔히 발견되고 있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관심과 치료에 주목해오면서 '버진앤핑크'가 탄생했다.

7월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뷰티워크를 선보이는 원데이그레이트(www.onedaygreat.co.kr)에서 피부착색완화크림인 '버진앤핑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버진앤핑크'는 최근 미백효과를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보습에 중요한 성분인 트레할로스, 기타 천연원료를 이용하여 만든 미백, 보습크림으로 보습과 미백을 한번에 도와주는 버진앤핑크는 이뿐만 아니라 피부트러블도 잡아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버진앤핑크는 20년간 일본에서 사랑받아온 화제의 크림으로 끈적임이 없고 깔끔한 느낌의 투명한 젤 타입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은 약산성, 무향료, 무색상의 천연성분 배합이 크기 때문이며 자극이 없다.

버진앤핑크의 효능은 이미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알려져있고 주변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입소문이 높아 색소침착으로 한번쯤 고민해보았던 여성들 사이에서는 한번쯤 알고 있을법한 제품중에 하나가 바로 버진앤핑크이다.

거무스름하게 착색된 피부를 핑크빛 아기 피부로 환하게 살려주고 보습력까지 추가된 '버진앤핑크'를 원데이그레이트에서 뷰티위크때 할인된 가격혜택으로 만나보자.

원데이그레이트에서는 이번 뷰티위크의 상품으로 버진앤핑크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Model in a bottle 및 화이트닝제품을 선보이는 누가토르시아 브랜드와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리코리스 플라센타 앰플을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