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지현 화보에 누리꾼 시선집중! '입은거야? 벗은거야?':엔티엠뉴스
로고

전지현 화보에 누리꾼 시선집중! '입은거야? 벗은거야?'

'제2의 전성기'구가하고 있는 전지현이 매력 화보 공개돼

김은주 | 기사입력 2012/10/04 [16:27]

전지현 화보에 누리꾼 시선집중! '입은거야? 벗은거야?'

'제2의 전성기'구가하고 있는 전지현이 매력 화보 공개돼

김은주 | 입력 : 2012/10/04 [16:27]

한국 영화사상 최단기간 천만 돌파에 이어 1300만을 넘어선 '도둑들'의 히어로 
전지현이 누드 화보를 찍은 것 같은 착시 드레스를 착용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4일,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일리 화보를 통해 공개된 전지현의 착시 드레스 착용 화보는 군살없이 완벽한 라인의 몸매를 드러내 누리꾼들의 탄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의 전지현은 허벅지 깊숙하게 트인 파격적인 드레스로 황홀한 옆 라인을 보여줬고, 엎드린 모습의 화보에서는 등라인이 노출되면서 살색의 드레스와 어울려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착시효과를 일으키고 있다. 

영화 '도둑들'에서 미워할 수 없는 섹시미를 드러내면서 많은 남성 팬들을 매혹시켰던 전지현은 이번 화보에서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하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모습이다.

화보를 공개한 아모레 퍼시픽 측은 "최근 영화 '도둑들'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과 화보 속에서 탄력적인 보디라인을 선보인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했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전지현은 '도둑들'에 이어 올 겨울 개봉되는 '베를린'으로 또 한 번 흥행 기록을 써 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은주 객원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