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린제이 페이스업 콜라겐 모델링 마스크,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상품:엔티엠뉴스
로고

린제이 페이스업 콜라겐 모델링 마스크,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상품

린제이 콜라겐 모델링(일명 고무팩),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

최인규 | 기사입력 2012/10/29 [11:40]

린제이 페이스업 콜라겐 모델링 마스크,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상품

린제이 콜라겐 모델링(일명 고무팩),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

최인규 | 입력 : 2012/10/29 [11:40]
피부과,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던 제품을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리뉴얼하여 제품출시 초기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린제이 콜라겐 모델링(일명 고무팩)이 서울 목동에 있는 행복한백화점에 입점하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린제이 콜라겐 모델링은 메가마트, 판도라,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이어 새로운 오프라인 경로를 통해 소비자를 찾아가게 되었다.

이번 린제이 콜라겐 모델링의 행복한백화점 입점은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제품선정에 따른 후속조치이다.

중소기업은 우수한 제품을 가지고 있어도 판매할 수 있는 루트나 한정된 홍보로 인해 대기업 상품에 비해 많은 제한이 따르기 마련인데 이러한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풀어주기 위해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온라인홍보와 마케팅지원, 구매상담회 등을 통한 다양한 판매지원을 하고 있다.

HIT500 상품선정은 이러한 판매지원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에 대하여 소비자평가단 및 전문가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제품을 선정하여 지원하는 사업이다.

린제이 콜라겐 모델링 마스크는 여타의 모델링 제품과 달리 P.P 케이스에 모델링과 팩도구세트(고무볼,계량컵,스파츌라)를 넣어 판매하는 제품으로 상품진열에 있어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모델링팩은 피부과 레이저 수술, 햇볕에 의한 열자극 등으로 인해 피부에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을 주역할로 한다.

모델링 팩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보습과 진정작용을 강화하기 위해 린제이 모델링 팩은 중국산 저가 규조토가 아닌 미국산 규조토로 품질을 높였다.

린제이는 모델링 마스크만 아니라 순수 천연 곡물만으로 만든 곡물팩, 천연한방성분을 함유한 미스트 등 피부에 해로운 성분이 들어가지 않는 화장품 위주로 제조한다.

좋은 상품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려고 노력하는 린제이는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문의 : 02-423-1518>
http://www.lindsayshop.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